쿠웨이트한인회, 2012 송년회 성료
상태바
쿠웨이트한인회, 2012 송년회 성료
  • 쿠웨이트한인회
  • 승인 2012.12.1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자랑, 공로패 전달식 등 진행

쿠웨이트한인회(회장 심현섭)는 지난 13일 오후 Abu-Halifa에 위치한 KUWAIT MAGIC GRAND BALL ROOM에서 김경식 대사와 대사관 직원, 건설사 직원 및 일반 교민 약 300여 명이 참석해 가운데 한인 송년회를 개최함으로써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 김경식 대사(왼쪽)와 심현섭(오른쪽) 한인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쿠웨이트한인회]
특히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는 쿠웨이트 현지인들도 참석해 송년회 자리를 더욱 빛냈다. 사회자(이재정 두산중공업)의 진행으로 국민의례를 가진 다음, 김경식 대사의 축하 인사말을 시작으로 이영식(국제플랜트) 밴드 음악과 함께 2012년 쿠웨이트 한인회 송년회를 힘차게 열었다.

한인회에서는 미리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 참여자들의 신청을 받았으며, 예년에 비해 수준 높은 팀, 노래를 잘하는 교민들이 대거 참가했고 프로그램 진행 중간 중간 간단한 게임 및 행운권 추첨도 진행돼 즐거움을 더 했다.

▲ 쿠웨이트한인회는 지난 13일 교민 300여 명이 참석해 가운데 한인 송년회를 개최했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서는 한인회 발전에 공이 큰 나현정 씨, 오진아 씨에 대한 공로패 전달식도 있었다. 장기자랑 경품으로는 갤럭시 노트2, 갤럭시 S3 등을 대림산업에서 지원했고, 박정길 전임 회장과 알가재미 여행사에서 각각 한국 왕복 항공권 1매씩 지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