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세계한인무역협회 임원단 초청
상태바
고양시, 세계한인무역협회 임원단 초청
  • 고영민 기자
  • 승인 2012.05.0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 시장, 고양 글로벌경제인네트워크 참여 요청
▲ 고양시는 국제꽃박람회 기간 중인 28일, 월드옥타 임원단을 초청해 홍보마케팅을 펼쳤다. (사진제공=고양시)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달 26부터 이달 13일까지 호수공원에서 개최하는 '2012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중인 28일, 세계한인무역협회(World-OKTA) 임원단을 초청해 의료관광, 킨텍스 활성화를 위한 지원시설 부지매각과 고양시 방송영상산업에 대한 투자유치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펼쳤다.

이날 홍보마케팅 설명회에는 세계 각국에서 경제활동의 중심적 역할을 하는 한인경제인들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고양시의 초청에 따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에서 개최된 제14차 세계대표자대회 일정을 마치고 고양국제꽃박람회와 행주문화제 등 글로벌 꽃문화 대축제가 열리고 있는 고양시를 방문하게 된 것이다.

최성 고양시장은 환영인사를 통해 신한류 문화·관광도시, 국제전시컨벤션 산업도시인 고양시가 세계적인 국제 비즈니스의 허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비전을 가지고 해외한인경제인과의 지속적인 상호교류 협력을 위해 지난해 구축한 '고양 글로벌경제인 네트워크'를 소개했다.

고양시에 따르면 이날 최 시장은 참석한 임원단에게 고양 글로벌경제인네트워크에 참여해 고양시의 발전에 동참해 달라고 제안했고, 월드옥타 권병하 회장을 비롯한 모든 참가자들은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