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희 어바인시장 하원 출마 후원 만찬
상태바
강석희 어바인시장 하원 출마 후원 만찬
  • 정승덕 재외기자
  • 승인 2012.04.2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에드 리 시장 주최

지난 4월17일 샌프란시스코 피어39에 위치한 스위스 루이스 레스토랑에서는 미국 45지구 연방하원으로 출마하는 강석희 어바인 시장의 후원 모금만찬이 에드 리 샌프란시스코 시장 초청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에드 리 샌프란시스코 시장, 게빈 뉴섬 캘리포니아 부지사, 이종문 암벡스벤처그룹 회장, 홍명기 듀라코트 프로덕트사 회장, 제인 킴 S.F시의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강석희 하원의원 출마자는 "미 전국에 200만의 한인들이 살고 있는데 김창준 전 하원의원이 떠난 이후 한국인으로는 단 한 명도 연방의원이 없다"며 "한국인이 꼭 연방의회에 들어가야 된다는 사명감을 갖고 출마하게 됐으니 한인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강석희 출마자의 미주후원 회장을 맡고 있는 홍명기 회장은 LA에서 SF에 올라와 이 행사를 참석했다. 홍 회장은 "지금까지 50만불 정도가 모였는데 본선까지 100만 불은 준비되어야 함에 목표달성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홍 회장은 "한인동포들의 재정적 지원이 그 어느 때보다도 필요한 때"라고 말하며, "한인들의 지원이 강 시장에게는 큰 힘과 도전하는데 많은 용기를 준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 샌프란시스코 시장을 지내다 주정부 부지사로 자리를 옮긴 개빈 뉴섬 부주지사가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