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웨이트한인회, 문화회관 건립 추진
상태바
쿠웨이트한인회, 문화회관 건립 추진
  • 고영민 기자
  • 승인 2012.03.0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3월 정기 이사회… 청소년연주단 운영

쿠웨이트한인회(회장 심 현섭)가 올해 역점 사업으로 쿠웨이트한인회 청소년 연주단을 운영하고, 문화회관 건립을 위해 기금을 마련하기로 뜻을 모았다.

쿠웨이트 한인회는 지난 1일 회장, 부회장, 직능별 한인회 이사 및 감사 등이 참석하는 한인회 정기이사회를 Farwaniya에 위치한 Singarea에서 개최하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이사회에서 심 회장은 한인회 운영과 관련한 설명과 함께 아중동협의회 카이로 회의 결과를 보고했다. 이외에 올해 예정된 한인회 행사와 관련 예산에 대해 토론과 승인을 거쳤다.

한인회에서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청소년 관련 행사로 가칭 '쿠웨이트 한인회 청소년 연주단' 운영과 관련해 열띤 토론이 있었고, 한인회에서 적극 지원하되 장기적으로는 청소년 연주단 자체적으로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도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또한 남성 위주로 구성된 한인회 임원진을 여성 회원에게도 부회장과 이사직을 신설해 선임하자는데 의견을 모았고, 한인회의 숙원 사업으로 추진 해오던 문화회관 건립과 관련해 한인회 스스로 먼저 어느 정도의 기금을 마련하고 각계각층의 도움을 요구하자고 결의했다.

특히, 기금 마련과 관련해 아랍의 골동품 수집 및 판매와 한인들이 선호하는 한국 전자제품을 수입 판매해 수익금을 모아 적립하는 것에 뜻을 모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