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한인회 홈페이지 개편해
상태바
오클랜드한인회 홈페이지 개편해
  • 김미란 기자
  • 승인 2011.09.0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0일부터 ‘한인회 신문고’, ‘교민논단’ 등 새 메뉴 신설

오클랜드한인회가 한인들에게 더 가까이 하기 위해 한인회 홈페이지를 획기적으로 개편한다.

한인회는 기존 홈페이지에 있던 뉴질랜드 정보, 커뮤니티, 사랑방, 교민경제, 생활장터, 오아시스, 한인회 정보 등 메뉴 외에 특별기획한 새로운 메뉴들을 신설한다.

새로운 메뉴들로는 위급한 상황에 처한 한인들을 대상으로 24시간 운영할 ‘24시 교민 긴급구호 생명라인’, 생활하면서 받은 불이익, 고충 및 제반 건의사항을 투고할 ‘한인회 신문고’, 한인사회의 문제점이나 방향 시에 대한 의견을 내놓을 수 있는 ‘교민논단’ 등이다.

한인회는 이 외에도 ‘칼럼’, ‘뉴질랜드 사진방’, ‘행사 동영상 자료방’ 등을 추가적으로 신설할 계획이다. 새로운 메뉴들은 오는 1일 오전 이후부터 오클랜드한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한인회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1일 1클릭으로 뉴질랜드의 모든 소식과 유익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된다”며 “힘들고 어려운 이민생활 중에서 기쁜 일과 힘든 일을 서로 나눌 수 있도록 언제든지 한인회 홈페이지를 찾아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클랜드한인회는 한인들이 홈페이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네티즌 경품 대잔치’를 펼친다.

즉 홈페이지 모든 게시판에 가장 많은 글을 게재한 분들을 대상으로 ‘최다 네티즌상’, ‘최다 논객상’, ‘최다 조회상’, ‘최다 댓글상’, ‘최다 추천상’ 등을 시상하고 상응한 상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오클랜드한인회 홈페이지에 올린 게시글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