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뉴상공회의소 5대 회장에 안기종 상임부회장
상태바
재뉴상공회의소 5대 회장에 안기종 상임부회장
  • 이현아 기자
  • 승인 2011.06.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임시총회서 … 이·취임식은 8월에

재뉴질랜드상공회의소는 6월 15일 오클랜드 Commerce St, 14번지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5대 회장에 안기종 현 상임부회장을 선출했다.

김용귀 회장의 후임으로 향후 2년간 재뉴상공회의소를 이끌게 되는 안기종 상임부회장은 현재 (주)에이스유학, 에이스여행사를 운영하고 있는 동포사업가다.

회장 수락 인사말에 나선 안기종 상임부회장은 “여러모로 부족하지만 역대 회장님들과 부회장단을 비롯한 임원들이 제5대 2년의 임기를 잘 마무리하는 것을 공동의 책무로 인식하고 성원과 협조를 해주실 것으로 믿고 회장식을 수락한다”고 밝혔다.

안기종 상임부회장은 역대 회장들의 중점 추진사업에 역점을 두고 사업을 펼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2011년 대비 자립기반 구축과 함께 자체 웹사이트 개발, 경제세미나 개최, 한상대회 참가 등 지역사회와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해 재뉴상공회의소와 교민사회 발전에 기여한다는 계획을 수립했다.

안기종 상임부회장이 차기 회장에 선출됨에 따라 재뉴상공회의소는 6월말 차기 회장단 및 상임위원 구성에 나설 예정이다. 신임회장 이·취임식은 8월 초 재뉴상공회의소 경제세미나와 함께 진행된다.

한편, 재뉴상공회의소는 이날 임시총회를 통해 2011년도 사업 및 예산승인의 건, 자체 웹사이트개발의 건, 8월 경제세미나 개최의 건, 제10차 세계한상대회 참가의 건 등의 내용을 안건으로 다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