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글]WORLD-OKTA 제16대 이사장 후보 김우재
상태바
[인사글]WORLD-OKTA 제16대 이사장 후보 김우재
  • 오재범 기자
  • 승인 2010.10.1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 합리적 이사회 운영 통해 발전기여"
김우재 상임집행위원 약력1943년 충남 홍성 출생1965년 한국항공대학교 졸업 후 대한항공 입사1977년 인도네시아 이주(현)무궁화 어린이 심장병수술돕기회 회장(현) ㈜무궁화유통 대표이사 회장(인도네시아)
본인은 오랫동안 외국 생활에서 체득한 경험과 원만한 사회생활을 토대로 하여 효율적이고 합리적이며 월드옥타 회원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이사회를 운영함으로써 World-OKTA 발전에 기여 하고자 이사장에 출마 했습니다.

본 이사회는 모든 의사를 심의 결정하는, 국가의 국회와 같은 조직으로서 World-OKTA집행부의 사업계획과 예산편성, 규정의 제정과 변경, 그리고 인준 없이 시행되고 있는 사안들 까지 상임이사님들의 의견을 통합하여 적법한 절차를 거쳐 애매모호한 사안이 생기지 않도록 명확한 시스템을 확립해야 합니다.

또한 집행부가 이사회에서 결의한 사안을 정당하게 수행하고 사업결과를 이사회에 보고 함으로써 의문이 생기지 않는 투명한 옥타를 지향하고 상임이사들이 각자의 발전적 의견을 개진 및 통합 조정을 통해 합리적이고 민주적 이사회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집행부의 업무수행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게 하기 위하여 협력하는 이사회가 되어야함은 물론, 항시 소통하고 조화를 이루어 나가야 하며 한편, 이사회의 감사 기능도 십분 발휘하여 집행부의 오류 및 시행착오를 예방할 수 있는 적절한 기능의 합리적 체제를 갖추어야 합니다. 이런 이사회의 기능들이 제대로 이루어질 때 World-OKTA의 장래는 희망적이고 발전하게 됩니다.

또 전세계에 퍼져있는 옥타회원 및 해외 동포들의 상품을 소개하고 매매가 원활히 이루어질 사업장인 World-Okta Cyber Mall운영을 추진해 세계적인 사업가들의 사업을 활성화 하여 활발하고 손쉬운 경제활동을 추진하도록 매진하겠습니다.

조직의 리더가 감투만 쓰고 움직이지 않는 조직은 죽은 조직입니다. 저는 평생 노력을 통해 일군 작은 사업과 사회봉사경험을 토대로 , 몸과 마음과 열정을 다하여 우리 월드옥타의 발전을 위해 뛰겠습니다. 상임이사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아낌없는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