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한국상회, 한인경제인 위한 세미나 개최
상태바
상해한국상회, 한인경제인 위한 세미나 개최
  • 이현아 기자
  • 승인 2010.05.1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해한국상회가 오는 27일 상해지역 한인 경제인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상회는 “한인 중소기업인, 자영업자, 창업준비자 등을 대상으로 중국 내수시장 개척과 기업 경영에 대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한다”며 “중국시장에 뛰어들어 성공과 어려움을 직접 경험한 경력자들을 강사로 초빙해 생생한 강의를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중국시장 개척 및 경영지원 세미나’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올해로 5회째를 맞고 있다.

상해한국상회(한국인회) 열린 공간(吴中路1100 炫润国际大厦 612室)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행사에는 한국상회의 회원사는 물론 비회원사, 유학생, 주부 등 일반 한인들도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이메일(korea@kochamsh.com)로 하면 된다.

이번 세미나는 김흥수 동방 CJ총경리가 ‘중국홈쇼핑 현황’을, 최진영 CS 컨설턴트가 ‘고객만족 직원만족 경영’을, 정광호 현대아륜 영업부문 담당자가 ‘중국물류의 이해’를 주제로 각각 강의를 진행하며 종료 후에는 세미나 참석자와 강사진이 함께 하는 질의 응답 및 다과회가 있을 예정이다.

한국상회는 “확정된 강사진 외에도 해당 주제에 부합하는 강사를 더 초빙할 예정”이라며 “한국상회(021 6200 5175)로 문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