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호]세계 한인회 소식
상태바
[95호]세계 한인회 소식
  • 이현아 기자
  • 승인 2007.05.23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코마한인회 한인청소년 경찰체험 독려
레이크우드경찰국에선 우리의 한인 1.5세 와 2세 자녀들을 위해 다음달 30일 경찰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타코마한인회는 3회 째 맞는 이번 캠프에 많은 한인 자녀들이 참가해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키우는 한편 다양한 경험을 통해 견문을 넓히는 기회가 되기를 당부했다.

남아공한인회 정기 이사회 개최
남아공한인회(회장 민경준)는 24일 오후 7시 닌징(론힐/Shop 1, Lonehill Shopping Center, Lonhill Boulevard 011-467-7668)에서 2007 2분기 이사회를 가진다. 한인회는 이번 정기이사회를 통해 1.4분기 행사내역 보고, 남부 아프리카 한인회 연합회 행사 검토, 한인회보 제작 협의 등의 안건을 논의한다.

재유럽 한국입양인 함부르크대회
제1회 재유럽한국입양인 참가 한인차세대 체육 및 문화행사 함부르크대회가 열린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함부르크한인회는 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본 행사의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축구, 육상 등 운동 프로그램을 비롯해 시상식과 파티도 예정돼 있으며, 함부르크한인회 차세대부 담당을 통해 본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26일은 '싱가포르 한인의 날'
싱가포르한인회는 26일 한인의 날 행사를 열고 부대행사로 바둑대회, 한인문화회관 건립 추진 설명회 및 기금모금 바자회를 비롯 백일장, 사생대회, 디카촬영대회 등의 문화 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 날 행사에 참가하면 장기자랑이나 아나바다 벼룩시장 등의 프로그램에 함께할 수 있으며, 행운권 추첨 기회도 갖는다. 이날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Fort Canning Park내 Fort Canning Centre에서 펼쳐진다.

노바스코샤한인회 ‘서편제’ 상영
노바스코샤한인회는 아시안 문화 행사의 일환으로 우리 영화 '서편제'를 26일 오후 1시30분부터 St.Mary University - Sobeys Building에서 상영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