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드름에 좋은 어성초
icon 김린
icon 2006-08-23 17:41:21
첨부파일 : -
젊음의 고민, 여드름 퇴치를 위한 어성초 요법

여드름의 원인은 너무도 복잡하여 누구도 정확하게 그 원인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의사 또한 “내 여드름의 원인은 이것이다” 라고 꼭 찝어 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현대의학과 피부과, 성형수술 등으로 고민하는데 이런 것들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은 어렵다는 것을 꼭 기억하여야 합니다. 결국은 다시 원위치되어 수백만원의 비용을 날리기도 합니다. 또한 여드름의 내성에 따른 부작용으로 또 다른 고생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여드름은 조기에 해결하지 않으면 중증으로 진행되고 여드름 흉터등 평생 치유할 수 없는 그런 고통속에서 살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여드름의 원인이 복잡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여드름의 원인이 한가지가 아니라는 데 있습니다. 아마도 여드름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분석 하면 수십, 수백 가지로 구분될 수 있을 것입니다.

한방에서는 여드름의 원인을 아래와 같이 분석합니다. 위 원인을 신체의 전신과 종합하여 분석하면 1)얼굴피부의 문제 2)얼굴피부 바로 안쪽의 문제 3)내장기관의 문제 4)호르몬 분비의 문제 5)신진대사의 문제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한번에 그리고 전체적으로 고려하면서 개선을 해야 여드름이 완전 해결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오히려 피부를 손상하는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위 1)과 2)는 고급 여드름 미용 비누와, 팩등으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3)~5)는 비누와 팩으로는 해결하는데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먹는 것을 병행 할 때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부작용이 없고 꾸준히만 사용 하면 확실하고 몸 전체가 함께 개선되어 피부개선 효과를 얻는 어성초 요법이 곽광받는 대안으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해당되는 제품은 어성초 발효엑기스, 어성초 추출차, 생즙, 어성초 분말, 어성초환 어성초비누, 어성초로션 등이 있습니다.

어성초 제품의 놀라운 기능으로는
1)숙변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숙변이 얼마나 안 좋은지 모두 알고 있으며 숙변이 미용의 최대 적이라는 사실도 또한 알고 있을 것입니다. 어성초 추출차와 추출엑기스는 숙변을 제거하기 때문에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스스로 알 수 있습니다.

2)얼굴피부로 올라오는 피지와 각질의 원인을 제거합니다. 피지와 각질은 모두 내장기관 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이러한 근본적인 해결이 없이 얼굴피부만 개선한다고 피지와 각질이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어성초 발효엑기스, 추출차는 이런 내장기관과 호르몬 분비로 인한 피지와 각질의 원천적인 부분을 해결합니다.

3)호르몬의 불균형을 잡아 줍니다. 여드름은 호르몬 분비가 가장 중요하고 대표적인 원인으 로 꼽힙니다. 청소년기에 여드름이 많이 나타나는 것은 바로 이러한 호르몬 분비가 갑자기 왕성해 지기 때문입니다. 특히 남성호르몬과 여성호르몬의 불균형이 나타나게 되면 남녀 모두 여러가지 알 수 없는 변화가 일어 납니다. 어성초 음료는 이러한 불균형을 잡아주어
건강하고 균형 있는 신체를 회복시켜 줍니다.

4)호르몬 분비와 내장기관,그리고 몸의 체질과 전신의 불균형, 체액조절 등을 해결합니다.
우리 몸은 너무도 복잡하고 다양한 기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에 하나라도 이상이 생기면 원인을 알 수 없는 질병으로 평생 고생하며 얼굴에는 알 수 없는 뾰루지, 여드름, 기미, 주근깨 등 여러가지 트러블이 나타납니다. 어성초 제품은 이 모든 것들을 잡아주어 건강하고 아름답고 깨끗한 피부를 갖게 합니다.

어성초를 미용초라고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으며 어성초비누와 로션 그리고 어성초 발효 엑기스를 6개월 동안 사용하시게 되면 대부분의 여드름은 해결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드름 초기증상에는 비누와 로션만 갖고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만성이 되어 온몸으로 퍼진 경우에는 어성초 발효 엑기스를 함께 드시면 여드름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클릭)) 제대로 만든 어성초제품 둘러보기 <한글주소> Þ 보광어성초
2006-08-23 17:41:21
211.210.107.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