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건강(健康)을 지키십시요!
icon 민병국
icon 2005-06-06 23:21:24
첨부파일 : -
건강을 지키십시요!
keep your health!

물을 깔고 앉아야 하는 이유?
Reason of sit in the water?

세계 평화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서 말씀드립니다.
I want to tell you for the peace of the world and to save human beings in the world.

물을 깔고 앉으세요! (세수 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깔고 앉으세요.)
(앉는데 불편한 사람은 조금 큰 것을 이용 하십시요.앉아야만 합니다.)
Please sit in the warm water in a basin.

하늘(天,宇宙)과 땅(地)의 조화로 모든 생명체가 태어났으며 사람(人)도 마찬가지 입니다.
All of the living creatures were born through the harmony of heaven and earth Also human beings did.

태어난 생명체는 섭취와 배설을 해야하고
All living creatures have to feel and excrete.

섭취와 배설하는 과정에 노폐물이 쌓이게 되며
In this feeding and excreting process,

노폐물은 모든 생명체에 역기능을 유발하여 생노병사(生老病死)를 일으킵니다.
the wastes are produced and stacked in your body.

자신이 나이 먹은 세월동안 먹고(섭취 하며) 살았으니 그 세월 동안
Your wastes make functional disorder for body.

노폐물은 쌓였으며 노폐물을 제거해야 하는데
So you must remove them.

그 방법이 물을 깔고 앉는 것입니다.
The method of removing them is to sit in the water.

나이 먹은 세월 동안 물을 깔고 앉는다는 생각을 갖고
Keep your mind that you have to sit in the water during your lifetime.

하루에 오전, 오후 30분이상 실행하며 매일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It is important for you to have a habit through doing it twice daily, AM and Pm, each 30 minutes.

(오래 깔고 앉을수록 좋으며 힘이 들 때는 쉬어 가면서 하세요.)
It is good to sit in the water as long as possible. If you feel hard, take rest then try more.

살고 싶은 자(者)는 물을 깔고 앉으세요.
If you want live,sit in the water.

늙고 싶지 않은자(者)는 물을 깔고 앉으세요.
If you don't want to grow old, sit in the water.

모든 병든자(者), 장애인, 병들고 싶지 않은자(者)는 물을 깔고 앉으세요.
All of the ill persons and the handicapped persons and the persons who don't want illness must sit on the water.

죽고 싶지 않은자(者)는 물을 깔고 앉으세요.
If you don't want to die, sit on the water.

모두에게 큰 기쁨이 넘칠 것입니다.
All of you and them wil have overflowing pleasure.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은 모두 실행 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All of the people must be practice.

모든 사람에게 이 내용을 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All of the people talking about this write,thank you!


h.p, 0 1 6 - 8 5 0 - 3 1 7 3 민 병 국

e-mail: mbbbk@sayclub.com

홈피: http://hompy.sayclub.com/mbbbk


추신; 안녕하세요?
우리는 모두 건강한 삶을 살기를 원하나,생노병사(生老病死)에서는 벗어 날 수 없었읍니다.여기 모든 사람이 건강한 삶을 살아 갈 수 있는 방법을 말씀 드리니,누구나 실행 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올린 이 내용은 자기 자신을 위해 실행 해야만 하는 것
으로,당신의 건강은 그 누구도 지켜 줄 수 없읍니다.잘 이해가 안되거나, 믿어지지 않는 이야기로 생각 하실 수도 있겠지만,
오랜 세월동안 체험하여 얻은 결과를 모든 사람들에게 알
려 드리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에 올린 내용대로 꼭 실행해야 합니다.자신에 죽느냐,
사느냐는 문제가 있읍니다.모든 병든자(者),장애인 여러분
꼭 실행 하시기를 바랍니다.모든 분이 정상인 처럼 생활 하
실수 있습니다.(낳을 수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 上 善 若 水 ==
== 太 一 生 水 ==

........................... 주의 사항 ............................
누구나 실행 해야만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만,신체내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 납니다.임신부,20살 이하인 사람은 실행하지않
는 것이 좋겠읍니다.(신체내에 변화를 감당하기 어렵기 때문입니
다.)단,건강이 안좋은 사람은 나이 상관 없이 실행 하시기 바랍
니다.부모님으로부터 물려 받은 몸을 잘 보전하지 못한 사람은 실행하지 마십시요.(인공적인것이 몸안에 삽입된 사람.성(性)전환한 사람)건강을 위해 실행해야 하는것은 사실이나 결과를 장담 못합니다.단,어떤 결과라도 감수할 각오가 되있으면 실행하십시요.감사합니다.

.......................... 보충 설명 .......................

님 안녕하세요? 또 다른 인연을 만나게 되어 기쁨니다.내용을 보시고 잘 이해가 안 되었을것 같아.보충으로 설명을 드리 겠읍니다.모두가 알고 있듯이, 모든 생명체는 섭취와 배설을 합니다.한사람이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그가 한 일은 섭취와 배설을 했을 뿐인데 병들고, 늙고,죽어 갑니다.
우리는 모두 이러한 것을 원하지도 안았는데 누구나 맞아야만 하며,과거가 그랬고, 현재도 그러하며,미래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그렇다면 이런 상황을 우리는 왜? 원하지도 않으면서 맞아야만 되고,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연 현상중에 비가오면 물은 산에서 개울로,개울에서 냇가로,냇가에서 강으로,강에서 바다로 흘러 들어 가면서, 이때 토사가 함께 운반되어 바다에 삼각주가 생기며 ,그것이 굳어져 곧 새로운 땅이 만들어 진다는 사실을 익히 배워 잘알고 있을 것입니다.모든 동물과 사람들도 이와같이 몸안에 삼각주(떵배)라는것이 만들어지고 있었읍니다. 모든 생명체는 자신의 생존을 위해, 섭취하여 영양분을 취하고, 배설을 하는 과정을 반복 해야 합니다.그런데, 예를들어 섭취한 양을 100%로 하고, 영양분을 취한 것을 30%라고, 할 때 배설을 70%해야 하는데, 그렇게 될까요? 이때 노폐물이 생기게 되며 노폐물은 몸안에 쌓여 많은 역 기능을 일으키고 있었던 것입니다.(生老病死) 자연 현상에서는 새로운 땅이 생겨 모든 생명체에 이익을 주지만,생명체 안에 생긴 노폐물(땅)은 생명체(인간)를 원하지도 않는것을 만들었던 것이지요.(生老病死) 곧 생명체에 모든 부작용은 노폐물이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자신이 나이 먹은 세월동안, 먹고 살았으니, 그 세월 동안 노폐물은 얼마나 많이 몸안에 쌓였을 것이며 나이 먹은 세월동안 쌓였으니 얼마나 굳어져(경화) 되어 있겠읍니까? 물을 깔고 앉는 것은, 장을 운동하게 하여, 배설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모든사람이 건강한 생활을 할수 있다는 사실을, 오랜 세월 동안 체험을 통해 알게 되었지요.(사람은 흙으로 만들어져 있다고 하지요.바위는 풍화<비,바람> 작용에 의해서 부서집니다.물은 굳어져 있는 것을 소멸시키는(부스는) 작용을 하지요.모래성은 물에 부서지지요.) 그러니 물을 깔고 앉는 것을, 귀찮다고 안하고, 안하고 싶다고 안하고, 하는것이 아니고,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누구나 실행 해야만 하는 것이지요. 본인이 실행 해보면 여기 얘기한 내용을 모두 이해 할수 있는 날이 있을 것이고,물을 깔고 앉았다고 해서 손해 볼것도 없고, 실행해서 좋다면 다행 아니 겠읍니까? 현대의학이나,좋은보약은,도움은 주겠지만,생노병사(生老病死)에서 우리를 책임지지는 못합니다. 지식이란 모두에 일부분 일 뿐인데 자신에 지식이 모두인 것으로 알고,실행해보지도 않고 자신의 생각과 판단으로 평가하는 또 다른 우(愚)를 만든다면 불행이겠지요.끝으로 이글이 황당하고,어이가 없게 들리며,잘 이해가 안되는 사람도 있겠지만,황당하고,어이가 없는 것이,진실로 우리앞에 나타날 때가 많지요.이글은 진실을 얘기 했다는 것입니다.이와 같기에 이 사실을 알려 드리는 것이며, 모두가 실행 할수 있어야 하는 것이지요.이 글을 읽는 님들에게 많은 도움과 이해가 되었으면 좋겠읍니다.그 어떤 생각 하시지 말고 알려 드린 대로만 실행 하시기 바랍니다.사람마다 각자 처한 상황이 다르니 꼭 좋은 일이 있다고는 말할수 없으나,인연이 있으면 좋은 일이 있겠지요.젊음은 한때입니다,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겠지요.이 사람이 드린 글은 나이들어 님들앞에 기다리는 병원(수술실)을 찿게되는 불행을 막고자, 유비무환(有備無患) 하라고 알려 드리는 내용인 것입니다.감사합니다!


추신;연세가(나이) 많은 분들은 그 만큼 노폐물이 많이 쌓인
것이고, 더욱더 열심히 물을 깔고 앉아야만 한다는 것을 전해주시면 고맙겠읍니다.


****** 질병이 있는분에게 *******

(질병이 있는분은 현대의학의 가장 적합한 치료방법과 병행하시면 좋을것 같읍니다.)


ㅡㅡㅡ 地天命하며 ㅡㅡㅡㅡ


* 모두 자비(慈悲)와 사랑(love)하며 살아야 겠지요!


盛年不重來 -- 젊은시절은 두번 오지 않습니다. 기운이 있을때는 태산도 움직이나 기운 없을때는 모래알도 못 움직인다.입에 기운이 있을때는 별도 따다 주겠지만 입에 기운이 없을때는 물 한모금도 못마신다.입에 기운이 있을때는 룰루랄라 노래두 잘 부르나 입에 기운이 없을때는 기침도 제대로 못한다.아프지 않고,언제나 즐겁고 노래들으며 행복하게 사셔야지요.구럴려면 건강을 지키셔야 합니다!건강을 지키십시요. 물에 앉으십시요.세수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앉으십시요!앉아만있으면 건강을 지킬수있읍니다.젊음은 영원하지 않고,지금은 님 마음대로이겠으나 나이 들어서는 그렇게 안될것입니다?건강(健康)들을 지키십시요!


건강(健康)을 지키십시요!
2005-06-06 23:21:24
220.77.59.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