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러시아 한인 성매매 업소 철폐, 교민 신문에서의 광고 중단, 기업의 성접대 반대를 요구합니다!
icon 정다신
icon 2007-06-30 05:08:34
첨부파일 : -
여론의 호된 질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모스크바 한인 사회에는 불법 성매매 업소가 버젓이 영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을 비롯한 각종 한인 경제 단체들은 노동자들이 피땀흘려 번 돈으로 명백한 불법 한인 성산업 업소에 불철주야 출입하고 있고, 특히 한국에서의 출장자들이 올 경우 예외 없이 성적 만족과 아부를 위해 자신들의 건강까지 망쳐 가며 성접대에 연연하고 있습니다.

출입하는 당사자들도 명확히 인식하고 있다시피, 이들 업소는 불법이며, 그곳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들 역시 압도적 대다수가 우즈베키스탄 등에서 불법으로 송출되어 온 사람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관은 여전히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으며, 어처구니 없게도, 과거와는 달리 현재 공개적으로 출입하는 것이 불가능해지자 이에 불만을 품고 공공연히 볼멘 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는 단계에 이르른바, 러시아를 사랑하는 유니 러시아 회원들과 운영진, 러시아 내에서 정신적 교양을 담당한다고 자부하는 각종 종교 단체 및 신도들, 그리고 양심있는 대부분의 교민들께 다음과 같은 요구를 함께 해 주실 것을 호소합니다.

첫째, 건전한 교민 사회의 발전과 한-러 상호 우호적 관계 정립에 힘써야 할 세 종류의 교민 신문에 대문짝만하게 광고하고 있는 세 가라오케 광고가 웬말입니까? 이들 성매매 업소 광고를 중단할 것을 강력히 요구합니다. 왜 귀 신문들에는 나오는 가라오케 광고가 재외 동포 신문의 광고에는 안 나오는 걸까요? 교민 사회의 발전을 위해 일하시는 언론 매체의 자존심을 걸고 이들 성매매 광고를 더 이상 받지 않을 것을 요구합니다. 한 신문에 현지인들을 업신여기고 성매매에 몰두하는 어글리 코리안의 기사를 실으면서 동시에 성매매 업소 광고하는 코미디는 이제 중단해야 할 시기입니다.

둘째, 여전히 사태의 본질을 숨기고 자국 국민들의 불법 행위를 방조하고 있는 공관에게 이들 성매매 업소의 폐쇄 조치를 유도할 것을 강력히 요구합니다. 더 이상 "그것도 한인 상행위 중 하나"라는 식의 눈 가리고 아웅 식의 궤변을 중단하기를 바래 마지 않습니다.

기존의 호텔 등 뿐 아니라, 뉴 ** 호텔 등 새로 생기는 한인 호텔마다 성매매 업소가 생겨 나고 있음에도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는 공관, 얼마 전부터는 이전 한인회 사무실 바로 위에 있다가 조금 떨어진 곳으로 옮기게 된 한 가라오케는 아예 아를료녹 호텔 뒤에 차를 대기시키고 자신들의 성매매 업소로 모신다는 광고까지 내보내고 있을 정도로 공공연하게 불법적 범죄적 행위를 광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는 공관의 대오 각성을 촉구하며 빠른 시일 내에 업종 전환 등의 조치를 취해 주시길 바랍니다.

셋째, 이미 십 수년 이상의 한인 사회 형성의 역사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한인 사회의 어둡고 썩은 면에는 넓은 아량으로 사태를 방조하고 있는 한인회의 정상적이고 상식적인 활동을 요구하고자 합니다. 한인회야 말로 한인 사회를 더럽히고 곪아 썩게 만드는 부분을 과감히 도려내고, 한인들이 체류하고 거주하고 있는 타국에서 그 국가 여성들을 노리개화하고 착취하는 부류들을 정화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대표체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와 같은 방조 내지는 동조 단체의 역할을 해 온 과거를 청산해야 할 시기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친목을 넘어 진정한 한인 사회의 리더쉽이 무엇인지 성매매 산업의 철폐부터 다시 시작해 주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넷째, 제품 자체의 우수성, 다양한 자선 사업 등으로 러시아 사회에서의 호평을 받고 있는 한국 기업들이 그러한 호평이 무색하게도 뒤에서는 불법 성매매 업소에서 성접대를 주고 받고 있는 현실은 심히 개탄스러운 일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러시아인들이 알게 된다면 귀 기업들이 받을 이미지 타격은 어떤 것이 될지, 그로 인한 대한민국의 이미지는 어떤 것이 될지 이제는 그러한 구태를 벗고 투명하고도 건전한 기업 경영을 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과도한 노동에 덧붙여지는 늘 즐겁지만은 않은 성접대는 개개인의 건강 파괴 뿐 아니라, 가정까지도 파괴하는 결과를 가져 오고 있습니다. 뻔한 늦은 귀가, 뻔한 곳에서의 만취한 음주 등으로 아내와 자식들은 악세사리와 같은 처지로 전락하고 있습니다. 기업가분들을 접대하는 여성들 역시 여러분들과 같은 가정이 있는 한 가정의 엄마이고 딸이기도 합니다. 더 이상 세계 유수의 기업이라고 자부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들이 뒤로는 불법과 반인간적인 일들을 공공연하게 자행하는 일들을 선도적으로 폐지시켜 나가기를 강력하게 요구하는 바입니다.

마지막으로, 러시아인들을 돕고 사랑하는, 교민 사회의 정신적 지도를 담당하고 있는 교회, 성당, 교당, 절 등의 지도자 분들께 진심으로 호소합니다. 님들이 러시아인들 중에서도 핍박받고 가난에 고통받는 이들을 중심으로 커다란 도움을 주고 있는 이 사회의 뒷면에는 이러한 노력을 짓밟고도 남는 같은 한국인들에 의한 만행이 버젓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는지요? 교세 확장이나 신도수를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 혼탁한 러시아 사회를 더욱 혼탁하게 하고, 타국의 가장 아프고 취약한 부분을 이용하여 범죄적 행각을 계속하고 있는 한국인 성매매 업소에 대해 반대하는 설교와 움직임을 만들어 주시기를 간절히 요구하는 바입니다.

교민 여러분의 감시와 반대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더 이상 이러한 우리 스스로에 의한 범법 행위가 난무하는 것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는 건 우리 모두의 상식입니다. 더욱 성숙한 인권과 민주주의의 가치를 지킬 줄 아는 대한민국 국민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해외에서조차 우리의 더러운 부분을 퍼뜨리고 있는 범법자들에 대해 다수의 힘으로 교화 계몽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가적 망신을 자초하고 있는 한국인 성매매 업소들의 폐쇄를 요구하는 데 동참해 주시길 바랍니다.
2007-06-30 05:08:34
84.47.182.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