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기간 짐보관
icon 유씨아저씨
icon 2022-06-20 13:02:15
첨부파일 : -
장기간 짐보관
질문 :

안녕하세요!
박스 1개는 한국으로 배송 보내고, 1개는 보관 서비스 신청하려고 합니다.

보관하는 짐은 1년 1개월 정도 장기간으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정확한 리턴 배송 일자를 아직 모르는 상황입니다.

다시 미국으로 돌아올 때 서부로 가게 될 지, 동부로 가게 될 지 확정된 상태도 아니구요.

신청 페이지를 보니까 최대 신청 가능 기간이 1년으로 설정되어 있던데, 이럴 경우, 내년에 추가로 보관비를 지불하는 방식으로도 가능할까요?

가격은 신청 페이지에 산정되는 대로인가요?

리턴 주소지도 추후에 리턴 신청할 때 입력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사박스 배송서비스 신청하면 저희 집까지 박스가 배송완료되는 데에 며칠 정도 걸리나요? 참고로 저희 집은 샌프란시스코 Lower Nob Hill 입니다.

답변 :

안녕하세요?

내용에 대해서 1년 이상의 장기적인 내용이 있다면 우선 원하시는 만큼 보관신청하시고 귀국 6개월 이내에 한국으로 발송 시 면세처리 가능하니 참고하여 우선 LA 로 보관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보관이 된 이후 리턴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정해 진 후 재 산출하여 새 주소지로 발송이 됩니다.

귀국 서비스와 보관 서비스는 프린트 레이블의 문제로 배송신청 + 부자재 신청이 별도로 신청되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귀국이사 #짐보관 #미국귀국이사 #미국내짐보관 #미국내보관이사 #미국기숙사짐보관하기 #미국기숙사지미보관서비스 #짐보관안내 #짐보관서비스가격 #이사보관비용 #짐보관서비스가격 #미국내이삿짐보관가격 #미국내장기짐보관 미국내이삿짐한달보관비용 #유학생짐보관 #유학생보관이사 #미국유학생짐보관 #미국유학생보관이사

유씨아저씨 홈페이지 : https://iloveuc.com

유씨아저씨 배너
2022-06-20 13:02:15
118.71.93.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