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씨아저씨] 무게초과 및 비규격 사이즈 배송
icon 유씨아저씨
icon 2022-04-25 12:03:10
첨부이미지
[귀국이사] 무게초과 및 비규격 사이즈 배송
질문 :
안녕하세요.
유씨아저씨 서비스를 통해 귀국이사짐을 준비하고싶습니다.

다만 제가 가지고 있는짐들중에 보다시피 길죽한 물건이 있어 이것또한 픽업배송이 가능한지를 여쭤보고싶습니다.

길쭉한 전통활이며 저한테 배송되온 PVC파이프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무게는 가벼우며 (~10lbs 이내) 단지 길쭉합니다 (85인치정도).
또 하난 배송되는 물품중 가장 무거인것이 61파운드정도입니다. (규격 22x11x14).

무게와 규격초과시 추가요금이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
안녕하세요?
우선 저희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사에 대해서 계획을 세우신다면 예상되는 이사의 정보를 조금 더 정확하게 알려주시면 정보에 맞춰 자세한 안내드릴 드릴 수 있습니다.

규격에 맞춰 배송하는 것이 현재는 가장 저렴하고 편리하고 안전한 방법이며 규격에 맞지 않는 물품에 대해서는 패킹이 완료된 상태 또는 패키완료상태를 가정하여 사이즈를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활에 대해서는 통관 시 총포화약도검류에 속해있는지 확인 후 배송계획을 세우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배송계획은 배송의 양이 적다면 규격으로 처리하지만 배송이 양이 많거나 특별한 물품이 있는 경우에는 일반화물/중량화물 또는 퀵서비스 등 여러가지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에 받는것과 나눠서 받는것의 유불리를 따져 진행이 되고 서울에 배송과 수도권, 지방과의 배송계획되 달라지기에 자세한 계획을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중량 또는 부피 무게중 높은 무게로 처리됩니다. (가로 * 세로 * 높이 / 139 =LB )

패킹이 완료된 상태에서 파운드 무게와 가로세로높이를 인치로 알려주시고 미국내 주소가 어디서 한국주소 어디로 배송이 되는지 알려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유씨아저씨 홈페이지 : https://iloveuc.com
Address: 4840 Irvine Blvd Ste 202, Irvine, CA 92620, United States.
Floor 1 - Northwood Town Center
2022-04-25 12:03:10
116.110.43.1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