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승덕변호사가 주가폭락을 맞춤,뉴턴과 아인슈타인은 주식투자를 했다.
icon 정말믿음
icon 2006-01-19 18:56:02
첨부파일 : -
이번에 고승덕변호사가 주가폭락을 WOW TV에 나와서 예상했다죠. 그대로 적중됐구요. 다른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주가가 오를거라고 예상했다가 쥐구멍에 들어가고 싶은 심정이 됐을 것입니다. 전문가들의 예상이 틀리는 경우가 많은데도 그 잘못을 자각하지 못하고 아무렇지도 않게 지나간다면 그 전문가는 사이코 패스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범죄에만 사이코 패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넓은 의미에서 사이코 패스란 잘못을 했는데도 그 잘못을 자각하지 못하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기독교신자인 아이작 뉴턴경(Sir.Isaac Newton)과 아인슈타인은 주식을 투자했죠. 뉴턴은 처음엔 주가가 올라서 잘됐지만 나중엔 주가가 폭락하는 바람에 망했죠. 이런 말을 남겼다고 합니다. "나는 우주의 천체운동은 예측할 수 있지만 주가는 광적이다."라는~~~

부러운 것은 과학자인 근대물리학의 아버지 뉴턴이 기사작위(Sir)칭호를 받았다는 거죠. 우리나라는 조선이었는데 과학이 발달하지 못해 치욕의 일제강점기를 35년 당했죠. 뉴턴이 조폐국장을 할 때 위조를 막기위해 동전끝에 홈을 파는 아이디어를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동전끝이 매끄럽지 않고 홈이 나 있는거죠.

그리고 아인슈타인은 주가를 2배나 불려서 돈을 벌었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주식으로 돈을 버는 경우는 100명중에 10명미만일 것입니다.

나의 말 '주가도 과학입니다.'
2006-01-19 18:56:02
222.108.165.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