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간에 좋은 어성초
icon 옥린
icon 2006-12-20 16:22:23
첨부파일 : -
간을 해독해 주는 어성초

현대 생활인의 나날은 술과 뗄 수 없는 연결고리를 맺고 있다. 호불호를 불문하고 억지로라도 마셔야 하는 구조속에서 살아간다. 이러한 현대인에게는 건강상의 적신호들을 항상 달고 살아간다. 목이 뻐근하고 어깨도 결리고 피로가 풀리지 않아 하루하루가 무기력 하다. 몸살기는 달고 살며 항상 약을 복용하고, 뭘 먹어도 소화가 잘 안되고 더부룩한 느낌과 배는 가스가 차서 팽팽하다. 오후가 되면 피로감이 극에 달한다. 눈도 침침해진다. 소변은 누렇고 거품이 생긴다. 대변 냄새가 지독하다. 음주 후 술이 빨리 깨지 않고 숙취가 지속된다. 잔병치레가 많아진다. 기억력과 집중력이 저하된다. 성욕도 감퇴된다. 즐거움을 잊고 살아간다.

지나친 음주가 결국은 간에 무리를 주어 위와 같은 현상을 유발하게 된 것이다. 이를 방치하게 되면 최악의 경우 간염이나 지방간과 같은 간 질환, 심장질환, 신장병과 고혈압, 당뇨병 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무언가 방도를 찾아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술을 딱 끊어버리는 것이데 세상이 내 마음대로 되는 것도 아니고 난감하기 그지없다. 좋은 방법은 없을까?

35년전 사업실패하여 알콜중독으로 거의 폐인이 되었던 서두석님(현재 어성초 농장주)은 어성초를 복용하여 건강과 새 생명을 찾았다. 이후 어성초에 푹 빠져서 농장을 개척하고 많은 제품을 개발하고 다 나아가 어성초제품관련 특허도 수건 획득하여 농업분야 신지식인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70을 훨씬 넘기신 지금도 원기왕성하게 농장일은 물론 어성초제품 개발에도 정력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숙취 해소에 관한 어성초 효능에 대해서는 일본의 여러 학자들이 많은 연구자료를 내놓고 있습니다. 피할 수 없는 술자리라면 차라리 즐거운 마음으로 참석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어성초는 음주 숙취로 인한 후유증을 말끔히 씻어주고 피를 맑게 해주는 신비의 풀입니다. 신비의 풀 어성초로 애주가님들의 건강을 지켜 나가세요!!

((클릭)) 어성초 제품보기
2006-12-20 16:22:23
211.210.107.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