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간을 보호해 주는 어성초
icon 금잔화
icon 2006-10-26 16:49:45
첨부파일 : -
간을 해독해 주는 어성초

케이터링회사를 운영중인 oo씨는 거의 매일 술과 벗하며 산다. 여러군데 구내식당과 운영계약을 맺고 있다 보니 며칠건너 돌라오는 계약 만기일, 매번 2개월 전부터 시작되는 협상테이블, 이은 술좌석으로 몸이 망가져 간다. 돈도 좋고 기업도 좋지만 몸이 따라 주지를 않는다. 자고 일어나도 개운한 기분이 안 들고 계속 멍한 상태가 하루 내내 진행되다가 또 저녁이면 술자리가 이어진다.

목이 뻐근하고 어깨도 결리고 피로가 풀리지 않아 하루하루가 무기력 하다. 몸살기는 달고 살며 항상 약을 복용하고, 뭘 먹어도 소화가 잘 안되고 더부룩한 느낌과 배에는 가스가 찬 듯 팽만감이 가득 하고 오후가 되면 피로감이 극에 달해 내 몸을 어떻게 할 수 없을 지경이다. 눈도 침침해진다. 소변이 누렇고 거품이 생긴다. 대변 냄새가 지독하다. 음주 후 술이 빨리 깨지 않고 숙취가 지속된다. 잔병치레가 많아진다. 기억력과 집중력이 저하된다. 성욕감퇴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이런 생활이 지속된다. (위 모사장의 상담내용은 현대를 살아가는 경제인들 대부분이 겪고 있는 호소일 것입니다)

지나친 음주가 결국은 간에 무리를 주어 위와 같은 현상을 유발하게 된 것이다. 이를 방치하게 되면 최악의 경우 간염이나 지방간과 같은 간 질환, 심장질환, 신장병과 고혈압, 당뇨병 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무언가 방도를 찾아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술을 딱 끊어버리는 것이데 세상이 내 마음대로 되는 것도 아니고 난감하기 그지없다. 좋은 방법은 없을까?

35년전 사업실패로 인한 알콜중독으로 거의 폐인이 되었던 보성의 어성초 농장주 서두석님은 어성초를 복용함으로써 건강과 새 생명을 찾았다. 이후 어성초에 푹 빠져서 농장을 개척하고 많은 제품을 개발하고 또한 어성초제품관련 특허도 수건 획득하여 농업분야 신지식인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70을 훨씬 넘기신 지금도 원기왕성하게 농장일을 하고 어성초제품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나친 음주에 따른 건강회복에 좋은 어성초 효능에 대해서는 일본의 여러 학자들이 많은 연구자료들은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피할 수 없는 술자리라면 차라리 즐거운 마음으로 참석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어성초는 음주 숙취로 인한 후유증을 말끔히 씻어주고 피를 맑게 해주는 신비의 풀입니다. 보광어성초는 보다 나은 제품으로 애주가님들의 건강을 지켜갈 것을 약속합니다.

((클릭)) 보광어성초 제품보기
2006-10-26 16:49:45
211.210.107.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