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도에 있는 우리 대한민국의 동포께서 운영하시고 있는 회사에 방문하고 싶습니다.
icon 안시효
icon 2005-07-11 18:32:00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에 살고 있는 고등학생입니다.

오늘 이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요즘 미래가 밝은 BRIC's중 한 곳을 방문하려고 계획을 하던 중 인도에 전에 갔다 오신 분께서 인도의 경제에 대해서 좋게 말해주시고, 한 번 가서 많은 것을 배워오라고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경영과 무역, 경제 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전공을 이 쪽에 하고 싶어서 잘되었다고 생각을 하게 되어서 저는 이번 여름방학을 이용해서 한 달 동안 인도에 체류하면서 관광도 하고, 인도에 있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사업체, 그리고 관공서, 대기업을 방문하고 싶습니다.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델리에 있으려고 합니다.
델리에서 가까운, 아님 델리에 있는 사업체, 관공서, 대기업을 방문해서 사진도 찍고, 사장님과 인터뷰를 하고 싶습니다.

인도에서 거주하시고 계시는 교민 여러분 한 번 시간 좀 내주세요.

훗날에 여러분의 가르침을 받고 우리 대한민국호를 잘 이끌어 보고 싶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고 제 방문을 허락해주시는 분이 있으리라 생각을 하고요.

제가 인도에 출국하기전에 이메일로 답변받고, 여러 인터뷰자료들을 준비하고,

좋은 마음으로 인도에 가보고 싶습니다.

제 첫 해외여행에서 작지만 훗날 자라서 크게될 수 있는 교민 여러분의 교훈을 낚아 오고 싶습니다.

교민여러분 이 글 읽어주시고,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이메일 주소는요. meandmeyouanduyou@hotmail.com 입니다. 메일 되도록이면 빨리 받았으면 합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 갑사합니다.

그리고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2005-07-11 18:32:00
218.52.165.1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