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참과 거짓 신앙에 대하여
icon 리후레쉬
icon 2012-01-10 19:19:31
첨부파일 : -
참과 거짓 신앙에 대하여

본문: 히8:7-13, 마24:32-35, 요8:31-47

성경전서를 통해 6천 년 하나님의 역사를 본바, 하나님의 약속하신 예언은 그대로 다 이루셨다. 그리고 그 약속을 믿지 않는 자는 약속대로 벌을 받았다. 영혼의 벌은 사후의 벌이었다. 약속은 첫째, 종교인들에게 하셨고, 둘째, 사회 만민에게 하신 것이다. 성취는 그 예언이 세상에 전파된 후 이루셨다.
구약을 이루신 하나님께서 예수를 통해 또 신약을 약속하셨다. 약속하신 지 벌써 2천 년이되었다. 시대마다 예언과 성취는 택한 선지자나 목자에게 보여 주고 전하게 하셨다. 그러나 시대마다 하나님께서 택해 세우신 사자에게 당시의 목자들은 핍박을 가하였다. 이 목자들은 어떤 신의 소속 목자이겠는가?

오늘날 신천지예수교(신천지)의 목자는 신약의 예언이 성취된 것을 보고, 듣고, 지시받은 대로 증거하고 있다. 신약 시대의 성도는 신약이 이루어지는 것과 이 때 구원 받는 것을 원하고 있다. 우리 신천지가 개신교를 볼 때, 목사도 성도들도 성령과 말씀의 지식이 없어 하나님의 뜻과 약속의 말씀에 대해 오해하고 있다.
그리고 그 뜻과 말씀을 들을 귀가 부족하다. 예수님은 성경에 마귀 목자에 대해 알려주셨다. 어떤 자가 마귀 목자인가? 거짓말하는 자라 하셨다(요8:31-47). 거짓말은 마음에서 나오는 것이요, 마음속에 어떤 신이 있는가에 따라 참말과 거짓말이 나오는 것이다.
거짓말은 두 가지 양상으로 나타나는 것이니, 그 하나는 입으로, 또 하나는 글로 나타난다. 거짓말 설교, 거짓 방송들은 말로 나타난 것이고, 책자를 통해 하는 것은 글로 나타난 것이다. 전통을 정통으로 아는 개신교의 많은 목자들은 설교와 주석 책들을 본바, 거짓됨이 너무나 많았다. 이것은 하나님의 것이 아니다.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예수교는 예언과 그것이 이루어진 실상을 보고 듣고 지시받은 대로 육하원칙에 입각하여 증거한다. 모세도(출25장) 예수님도(요5장) 이와 같이 보고 들은 대로 증거 하셨다.

개신교는 신천지에 대한 MBC PD수첩의 거짓 보도 자료 제공 및 지어낸 거짓말들에 대해 회개해야 한다. 회개하고 진리를 믿음으로 거듭난 새 피조물이 될 때 구원이 있게 된다. 이는 성령의 마음과 성경을 아는 자의 증언이다. 자의적 판단으로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는 현직 목사들은 한 한 번도 변론이나 대화에 응한 적이 없다.
예수님과 신천지는 이단이 아니다. 신천지의 말씀은 천하제일의 진리이다. 이는 하나님도 성경도 인정한다. 예수님과 신천지를 통해 계시를 받지 못하면 참 하나님도 예수님도 천국도 알지 못하고 영생과 구원도 없다. 이것이 신약의 확실한 증거이다.
2012-01-10 19:19:31
114.129.106.2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