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토피
icon 김린
icon 2006-08-16 14:13:32
첨부파일 : -
아토피에 잘 듣는 어성초 발효엑기스

경제개발의 뒤편에서 일어나는 지구환경의 급속한 파괴, 그 결과 현대병 재앙이 인간에게 엄청난 고통을 선물한다. 그 중 아토피가 여드름이 대표 케이스로 죄없는 어린 애기들에게 가려움과 진물, 더 나아가 불면으로 지새운 울음과 신음의 고통 소리! 돌보는 부모의 가슴에는 새카맣게 타들어 가는 아픔으로 메워진다. 전문의사도 쉬원한 대답을 주지 않는다. 좋다는 연고약도 어떤 때는 과오용으로 인한 심각한 부작용을 가져 오기도 한다. 해결책은 없는 걸까?

어성초가 새로운 실마리가 된다고 확신한다. 어성초는 지구상에 있는 항생제 '설파민'보다 수십배나 항균력이 높아 어떤 식물보다 항균작용이 가장 강력한 식물 중의 하나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몸 속의 독을 없애주는 해독초로서 특히 피부속의 각종 독소를 배출하는 효과도 있어서 아토피, 여드름, 염증치료, 세포재생촉진등에 활용되고 있다.

아토피에 적용할 어성초제품은 어성초 발효엑기스와 어성초분말, 건초, 아토로션, 및 어성초비누 등이다. 보광어성초발효엑기스는 생초를 벌꿀과 올리고당과 함께 5~7년간 저온으로 발효 숙성시킨 제품(특허 제155667호)으로 어성초의 유효성분과 영양소를 그대로 살려 체내 흡수가 빨라 효과가 매우 높으며 감미로운 맛이 나서 어린이도 쉽게 먹을 수 있다.

[적용 방법]
<어성초발효엑기스> : 1일 2회 1회 20cc(소주 한잔) 양을 생수 5배의 양에 타서 공복에 복용(7세 이하 어린이는 어른의1/2의 양을 생수 10배로 타서 복용)
<어성초분말> : 팩을 만들어 저녁에 잠자기 전에 아토피 부위에 고루 발라줌
<어성초건초> : 1) 건초를 차로 만들어 보리차처럼 식수로 사용
2) 분유를 탈 때 어성초차로 사용하면 좋음
3) 목욕물에 타서 목욕(목욕후 물기 닦지 말고 바람에 말리면 좋음)
<어성초비누> : 평소 비누는 가능하면 적게 쓰시고 꼭 필요시는 어성초비누를 사용 권장
<아토로션> : 목욕후 아토로션를 환부에 적용하여 보습효과를 높임

위의 과정을 인내심을 갖고 3-6개월만 적용해 보십시오. 호전반응을 분명히 보게 될 것입니다. 일단 호전이 시작되면 호전의 속도가 상당히 빠르게 진행되므로 자신감을 갖고 진행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본인은 물론 보호자분들의 자신감입니다.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가면 아토피와의 전쟁에서 승리하는 날이 반드시 올 것입니다.

((클릭))어성초제품 보기(한글주소:보광어성초)
2006-08-16 14:13:32
211.210.107.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