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북 강성대국 실체는 이렇다
icon 실체
icon 2011-09-06 14:01:30
첨부파일 : -


최근 북한주민들이 겪고 있는 사회 실상은 외부세계에 알려진 것보다 더 심각하다는 보도이며, 수 년 동안 겪어오고 있는 극심한 식량난은 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오히려 더 나빠지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북한은 화폐개혁과 경제정책 실패, 연이은 수해(水害)와 핵실험, 천안함 폭침, 연평도 민간인 포격도발에 따른 국제사회의 대북제재로 외화난과 식량난 등 경제 전반 최악의 상황을 맞고 있다고 한다.
이처럼 김 부자(父子)가 63년 만에 최대위기를 맞고 있지만, 3대 세습과 정권 및 체제 유지를 위해 ‘강성대국’이란 구호아래 김 부자(父子)우상화와 ‘선군정치’ 선전. 선동에 수십 억 달러를 탕진해 온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김 부자(父子)의 정치노름은 3남(김정은) 호화주택 건립에 1700여억 원, 고급승용차, 양주, 시계, 요트 등 구입에 수천억을 물 쓰듯 사용해오고 있다고 한다.
최근 북한의 경제사정이 최악의 극에 달하자 일부지역에서는 가족단위 집단탈북이 증가하고 김 부자(父子)를 불신, 비난하는 목소리가 터져 나오고, 또한 남한 이명박 대통령을 찬양하는 벽보가 부쳐지고 있는 실정이다.

북한, 강성대국과 식량난, 인권유린,,,?
북한 김 부자(父子)가 지금처럼 대남무력적화야욕을 포기하지 않는 한 그들이 입버릇처럼 선전해 온 정권 및 체제안정과 쌀밥 고깃국, 기와집이란 강성대국 의 실현은 허황된 환상으로 끝나 파국을 맞게 됨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2011-09-06 14:01:30
118.33.52.1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