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정서- 주 케냐대사 이석조 직무유기 및 비리
icon 최영철
icon 2005-06-16 17:09:56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저는 아프리카 케냐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는 최영철이라고 합니다.

이곳 '케냐 대사'와 관련하여 말씀을 드리고자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최근 케냐 대사의 비리와 불법적 행태가 위험수위를 넘어 정상적인 사고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고 말았습니다.

'미쳐날뛴다' 라고 밖에는 설명할 수 없는 대사의 더러운 수작에 케냐 정부각료뿐만 아니라 언론들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을 정도 입니다.

자신의 치부를 가리기 위해 "비행기표는 내가 살테니 제발 재판을 못받게하고 한국으로 추방시켜 달라"고 경찰을 매수하여 교민을 불법적으로 강제 추방시키려는 시도까지도 하고 있는 지경입니다.

국민을 보호하고 보살펴야 하는 외교관의 입에서 도저히 나올 수 없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열어 보시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한국 정부와 국회에 첨부한 서류를 보냈으며 이번 주 중으로 서류가 도착하리라 기대됩니다.

물론 첨부된 내용을 확인하시면 아시겠지만, 대사의 경악스러운 행태는 상식을 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경악을 금치 못할 모든 사태에 대한 정확하고 믿을 만한 증거를 가지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물론 서류에는 첨부된 증거들은 새발의 피에 불과 합니다.
모든 주장을 뒷받침 할 수 있는 근거를 가지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의 비행기표와 재판없이 추방 시키라는 증거도 물론 확보하고 있습니다.)

부디, 빠른 확인과 답신을 기다리겠습니다.

개인적인 차원에서 뿐만 아니라 한국외교 전체의 긍적적인 발전을 위해서라도 꼭 관심을 가져주시길 빕니다.
그럼, 빠른 연락을 다시 한번 부탁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2005-06-16 17:09:56
62.8.65.1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