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성초 아세요?
icon 김미영
icon 2006-07-12 11:04:48
첨부파일 : -
어성초를 아시나요?

2차대전 막바지 미국은 최후의 카드 원자폭탄을 일본의 히로시마에 투하합니다. 가공할 인명피해, 수많은 부상자들의 참상, 상처도 없이 영문도 모른채 끔찍한 병을 얻은 주변 주민들! 피폭의 현장은 인간세계를 향한 일대 참극이었을 뿐만 아니라 주변에 서식하는 동물과 식물 모두 씨를 말려버리는 자연 대재앙이었습니다. 이 상황을 본 학자들은 향후 6-7년간은 어떤 식물도 자라지 못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그런데 이듬해 봄 그 폐허를 뚫고 돋아난 풀이 있었는데 이것이 바로 어성초입니다. 이처럼 어성초는 끈질긴 생명력을 가진 신비의 풀입니다.

탐구심 많은 학자들 그냥 넘어가지 않았지요. 연구 결과 인체건강에 좋은 보물을 어성초에서 찾아 내었습니다. 간기능 보호 기능과 숙취해소, 피로회복 작용, 고혈압, 비만에 대한 효능 및 피부개선 효과로 인해 만연되고 있는 아토피와 여드름 치료 효과, 또한 탁월한 항균작용으로 인해 천연항생제로 불리며 축농증, 비염등 각종 염증에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는 여러가지 성분들이 발견되면서 어성초는 신비의 풀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보광어성초는 30여년전에 우리나라에서 물맑고 공기 좋기로 이름난 녹차의 고장 전남 보성의 벌교 해안에 농장을 마련하고 어성초 재배를 시작한 이래 어성초 한길만을 걸으며 어성초농사법 연구와 제품개발에 온 정력을 쏟아 끊임 없이 연구함으로써 두개의 제조공법을 특허를 득하는 등 어성초 부문에서 한국 제1임을 자부하며 질좋고 효능있는 어성초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어성초제품 전문기업 보광몰 보광어성초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제대로 만든 어성초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광몰 보광어성초
www.pokwangmall.com(Ü클릭)
한글주소 : 보광어성초
02-3487-5557((click))
2006-07-12 11:04:48
211.210.107.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