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본 현지 통역,번역, 비지니스 컨설팅, 업무제휴 및 대행
icon 일본통역
icon 2005-05-27 11:56:27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일본 현지 최고의 일본어 전문통역업체를 지향하고 있는 일본통역입니다. 더불어 일본 현지에서 한일 비지니스를 성공의 길로 이끌 여러분의 파트너 GK컨설팅입니다.
일본 통역은 KJ서포트센터의 변경된 상호이며, 일본통역의 일본 현지 법인인 GK컨설팅이 설립되었습니다.
GK컨설팅의 GK는 글로벌 코리아를 지향한다는 의미입니다.

일본통역 및 GK컨설팅 주요업무

1. 경영및 사회교육에 관한 컨설팅
2. 마케팅 리서치 및 경영정보의 조사,수집 및 제공
3. 인재의 직업적성능력개발에 관한 연수,지도,교육 및 수탁대행업무
4. 통역,번역업
5. 인터넷 홈페이지 기획,제작
6. 이상 각항목에 대한 일체의 사업

일본 통역의 대표 통역사/번역사 겸 일본 현지 법인GK컨설팅의 대표를 맡고 있는 손 원조라고 합니다.
저는 쌍용그룹 모회사인 쌍용양회공업(주)에서 다년간 회계부분에서 근무후, 1998년 도일, 일본외국어전문학교의 일한통역과를 졸업, 일본대학 대학원 상학부 청강생 , 와세다대학 대학원 아시아태평양연구과에서 국제경영학 석사학위(MBA)를 취득 후 현재 글로벌 시대의 한일간 비지니스 시장에서 일본전문가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2005년에는 와세다대학 아시아태평양 연구센터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저희 일본통역 및 GK컨설팅은 와세다대학 대학원 출신를 중심으로 일본 현지의 일한통역학과 졸업생, 일본의 유명대학 출신, 일본 현지기업 경력자, 재일교포등 다양하고 우수한 통역 및 번역인력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지니스통역 및 번역에 특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지니스 통역은 단순히 일본어를 잘 한다고 잘 할 수 있는 것이 결코 아니며, 풍부한 회사 실무경력과 능숙한 일본어실력, 비지니스 매너가 완벽하게 결합되어야만 비로소 상호 문화가 틀린 한일 양국의 비지니스의 매듭을 풀어갈 수 있는 역량이 갖추어지는 것이라는 것이 저의 일관된 생각입니다.
저희 일본통역에서는 통역자 섭외 실패로 일본기업과의 비지니스 수행과정에서 낭패를 보신 분들께서 특히 많이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이것은 저희 일본 통역이 비지니스 통역에 특화된 전문업체라는 것을 설명해주고 있는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경우 저희의 주요 통역거래처에 대한 자료 및 통역자의 이력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비지니스 컨설팅, 단체연수, 마케팅리서치등의 저희 주요업무와 관련하여 GK컨설팅의 대표인 저의 쌍용그룹 근무 경력, 와세다대학 MBA경력, 비지니스 통역,번역을 통한 일본 현지의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반드시 귀사에 도움이 되어드리겠습니다.
또한, 일본 현지에서 한국 기업들 일본 현지 업무대행 및 제휴를 통한 업무협력 관계를 넓혀 가고 있습니다.
많이 많이 찾아주시기를 바라오며, 저희 GK컨설팅의 사무실은 나리타공항에서 케이세이센(京成線) 스카이라이너(スカイライナー) 혹은 특급을 타고 1시간정도 오시면, 종착역인 우에노역에서 5분거리에 있습니다. 비지니스로 일본을 방문하시는 경우 일본 현지 정보 입수등을 겸하여 꼭 한번 들르셔서 일본차라도 마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의 무한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일본 통역 및 GK컨설팅 연락처
* 휴대폰(한국에서) : +81-90-6198-1545
* 전화 및 팩스(한국에서) : +81-3-3835-8235
* 휴대폰(일본) : 090-6198-1545
* 전화 및 팩스(일본) 03-3835-8235
* 홈페이지http://www.kj-support.com
* 이메일 : wonjoj@yahoo.co.kr
* MSN메신저 : tokyo7777_8@hotmail.com

관리자님 이 글로 폐를 끼쳐드렸다면 대단히 죄송합니다.

일본통역 / GK컨설팅 드림
2005-05-27 11:56:27
220.212.97.1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